주 메뉴 바로가기 본문 내용 바로가기
  • 공자아카데미
  • 언론보도

언론보도

CHAMP, 에셋플러스 강방천 회장 초청 특강
작성자 관리자 E-Mail
작성일 2018-09-19 조회수 315
첨부파일 s CHAMP, 에셋플러스 자산운용 강방천 회장 초청 특강31.jpg(206KB)   s CHAMP, 에셋플러스 자산운용 강방천 회장 초청 특강3.jpg(206KB)  

‘ABBA의 시대 위대한 기업과 함께 하라

 

평생교육원(원장 장석주)차이나 최고경영자과정(CHAMP)’912일 오후 7시 에셋플러스 자산운용 강방천 회장을 초청해 특강을 실시했다.  

CHAMP 3기 과정에 참여하고 있는 70여명의 원생들이 참석한 이날 특강에서 강방천 강사는 ‘ABBA의 시대 위대한 기업과 함께 하라주제로 최근 주목받고 있는 ABBA(미래 기업환경에 적응하는 기업에 투자)에 대한 이야기, 성공적인 자산관리를 위한 다양한 전략 등을 제시했다. 

CHAMP과정은 한국과 중국의 석학과 전문가들의 오프라인 강좌와 중국연수 등으로 구성되고 오는 125일까지 진행된다. 

호남대학교 사회융합대학원(원장 김한배)과 평생교육원(원장 장석주),공자학원(원장 이정림)이 공동개설하고 중국주광주총영사관이 후원하는 호남대학교 CHAMP과정(China advanced management Program)G2로 부상한 중국을 바로 알기 위해 중국의 역사, 문화, 정치, 경제, 사회, 외교, 언어 등에 관한 체계적인 교과과정을 제공한다.또 참가자 전원에게 호남대학교 총장 수료증과 공자학원 중국어 회화 과정 수강 등의 다양한 특전이 주어진다.  

호남대학교 차이나 최고경영자과정 입학상담은 차이나 최고경영자과정 사무국(062-380-8530)으로 문의하면 된다.